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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민/가족관계_ 어디서나민원

어디서나민원 제도는
민원인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민원을 인터넷, 방문, 전화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며, 본인이 원하는 행정기관에서 발급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운영기관
  • 전국의 시·군·구, 읍·면·동주민센터
처리기간
  • 즉시 민원은 접수 후 3시간 이내
  • 유기한 민원은 민원사무처리기준표에서 정하고 있는 법정처리 기한
처리절차
가까운 행정기관 방문,전화,민원24(www.minwon.go.kr) 접속으로 필요한 민원서류 신청→민원인이 지정한 교부기관에서 민원서류 수령(전화민원가능대상 : 지적(임야)도, 토지이용계획확인원,건축물대장,토지(임야)대장, 개별공시지가확인원, 개별주택가격확인원, 공동주택가격확인원, 경계점좌표등록부 등)
민원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이트이동
대상민원 : 총 294종(온라인 신청 가능 110종)
  • 지적도, 토지이용계획확인원, 대학졸업·성적 증명, 토지대장, 건축물대장, 병적증명서, 개별공시지가확인 등 294종

자료관리 책임자

부서(팀) :
민원여권과(민원행정)
담당자 :
김란
전화번호 :
880-426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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