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주민/가족관계_ 주민등록

  • 전입신고
  • 주민등록 분실 및재발급 신고
  • 인감신고
  • 외국인체류지변경신고
  • 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
주민등록 신고는
주민등록증을 분실한 자가 단순히 분실한 사실을 신고하거나, 분실신고를 철회할 때 사용하는 민원사무입니다.
주민등록재발급 신고는
주민등록증 분실, 훼손 등의 사유로 주민등록증을 재발급 받고자 할 때 신청하는 민원사무입니다.
신고장소
  • 주민등록지 동 주민센터에 분실신고서 제출
재발급
  • 주민등록증분실(훼손)재발급신청시 6개월이내에 촬영한 본인의 귀와 눈썹이 보이는 탈모상반신
    사진(3cm×4cm 또는 3.5cm×4.5cm) 1장 또는 화상입력, 수수료 5,000원을 내고 주민등록증 재발급
교부절차
재발급신청(동)->주민등록증발급센터->증배부(동)->증교부(민원인)
구비서류
  • 주민등록증 재발급 신청서 다운로드
  • 주민등록증 분실신고(철회)서 다운로드
  • 6개월이내에 촬영한 본인의 귀와 눈썹이 보이는 탈모상반신 사진(3cm×4cm 또는 3.5cm×4.5cm) 1장
  • 종전의 주민등록증 (단, 분실, 파기 등의 경우는 제외)

자료관리 책임자

부서(팀) :
민원여권과(민원행정)
담당자 :
김한나
전화번호 :
880-421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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