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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민감사옴부즈만_ 고충민원처리절차

  • 1.고충민원 신청 : 인터넷, 방문, 서신 등의 방법으로 신청(국내거주 외국인 포함 누구든지)
  • 2.민원 분류 : 파급·개선 효과 및 경·중을 감안하여 정례회의 안건으로 부의(단순한 민원 등은 관계부서에 넘김)
  • 3.조사여부 결정 : 주간정례 회의 시 조사여부 결정 및 담당 옴부즈만 지정
  • 4.조사 실시 : 특별한 경우 외는 접수 후 1개월 이내 조사 완료
  • 5.조사결과 확정 : 주간정례 회의를 거쳐 옴부즈만 전원합의제로 조사결과 확정
  • 6.조사결과 통지 : 청구인, 관계부서에 3일 이내 통지

자료관리 책임자

부서(팀) :
감사실(조사)
담당자 :
손흥종
전화번호 :
880-4585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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